FAQ

뒤로가기
제목

교환/반품 신청이 가능한가요.

작성자 PLAYJELLY(ip:)

작성일 2019-04-01

조회 652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주문하신 상품의 교환/반품을 원하실 경우, 택배를 수령하신 날로부터 7일 이내로 플레이젤리 이메일(playjelly@jelly-fish.co.kr) 및 1:1문의, Q&A게시판을 통해 교환/반품 처리가 가능합니다.

(다만, 상품 오배송 및 상품하자의 경우는 수령한 날로부터 3개월 이내, 혹은 그 사실을 안 날로부터 30일 이내 반품/교환이 가능합니다.)


교환/반품을 희망하시는 경우, 1:1문의게시판 혹은 플레이젤리 이메일(playjelly@jelly-fish.co.kr)로 우선 문의주시면 내용 확인 후 안내 및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임의로 상품을 먼저 보내시면 처리가 어려울수 있으니 발송전 꼭!! 우선 문의 부탁드립니다.



또한 아래의 사유에 해당될 경우 교환/반품 신청이 제한됩니다.


1. 소비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단, 상품 내용 확인을 위해 포장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2. 소비자의 사용 또는 소비에 의해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3. 시간의 경과에 의해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4. 복제가 가능한 상품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이용자가 개봉한 DVD 및 음반, 도서 및 단시간 내에 필독이 가능한 잡지, 영상화보집 등)
5. 소비자의 주문에 따라 개별적으로 생산되는 상품이 제작에 들어간 경우
단,  제품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불량 등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경우는 제품 수령일부터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이내에 교환/반품 신청이 가능합니다.

이 때, 반송에 소요되는 택배비용은 판매자가 부담합니다.
6. 작은 얼룩, 미세한 상처나 찌그러짐 등 눈에 크게 띄지 않는 하자는 인정되지 않습니다.
7. 소비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단, 상품 내용 확인을 위해 포장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8. 예약 상품 등의 경우, 부득이하게 교환/반품이 어려울 수 있으며, 사전 고지되는 유의 사항을 꼭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
TOP
카카오 상담